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골드스위트 숙박 후기

소노펠리체 빌리지 위치

지난 1월 친구들과 스키를 타기 위해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골드스위트에 숙박한 후기이다.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위치가 기존 비발디파크에서 좀 떨어져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가면 보이는데 마치 유럽의 성과 비슷한 건물들이 보인다. 




장점

일반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골드스위트와 비교했을 때 평수가 조금 더 넓은 느낌이었고, 쾌적했다. 여기는 본관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장점이 있다. 

방은 총 3개이고, 침대방 2개와 온돌방 1개로 되어있다. 무엇보다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대가족이 오면 딱 좋은 사이즈였다. 




단점

아무래도 본관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불편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다. 배달도 마음껏 시키기 불편하다. 배달을 해주지 않는 곳들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매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런 분들께 추천

만약 3대 대가족이 이용한다면 추천할만하다.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음식을 바깥에서 사 먹지 않고, 숙소에서 해결하려는 분들이라면 괜찮다. 만약 밖에서 식사를 해결할 예정이라면 미리 먹고 들어가는 편이 좋다. 아니면 미리 포장 주문을 해서 갖고 숙소로 들어가는 것도 좋겠다. 


결론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서 결정하는 것이 좋다. 편의시설이 중요하고, 식당도 여러 곳을 이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여행객이라면 소노펠리체 본관이나 소노문, 소노벨 쪽이 훨씬 나은 선택이다. 

반면 조용한 곳을 좋아하고, 보다 넓고 쾌적한 숙소가 더 중요한 여행객이라면 소노펠리체 빌리지가 좋다. 




삶은여행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 _ •

댓글 쓰기

다음 이전